기업용 블록체인 기업 미디움, 12월 14일 ASIC칩 시연회 열어

 

보안 솔루션과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 개발 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미디움 ( 현영권 대표 ) 이 오는 12 14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에서 ASIC 기반 블록체인 기술 시연회를 개최한다.

해당 행사는 "ASIC ( 특수 목적 용도의 주문형 반도체 ) 을 활용한 초고속 블록체인을 표방한 프로젝트에 대한 첫 번째 연구 결과 공개와 해당 기술을 참석자들에게 직접 시연하는 설명회가 진행된다.

각종 블록체인 및 여러 학계의 저명한 인사들과, 정부 기관 관계자와 투자자를 대상으로, 이번 설명회에서 기업용 블록체인을 표방하는 보안 솔루션 업체 미디움은 소프트웨어 관점의 일반적인 블록체인,#암호화폐 프로젝트들과는 다르게 하드웨어 (#반도체)의 관점에서 연구 개발하는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또한 미디움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의 주요 기능을 구현한 ASIC의 기존 서버위에서 사용하는 스토리지의 인터페이스보다 빠른 U.2스토리지 ASIC과 네트워크칩의 통합 구현 등을 본 프로젝트의 가장 핵심적인 기술로 개발하고 향후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디움 프로젝트의 현영권 대표는 "향후 회계및 결제 분야를 포함해서 여러 금융 시스템과 정부 공공 시스템에서 보안과 안정성등을 위해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할 것이며, 기존의 시스템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 현재 시도하고 있지 않는 새로운 관점의 접근이 필요하다" 라며, "세계 최고의 처리 속도와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블록체인의 메인넷과 어플라이언스를 공급하고, 이를 금융과 보안 솔루션 분야에 널리 적용하는 것이 기업용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표방하는 미디움의 핵심 목표다" 라고 말했다.

Related Posts